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영국 언론들이 폰세카 감독의 기자회견 날짜를 알렸을 만큼 토트넘 .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토트넘은 1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셀 .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축구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 크나큰 타격이다. 영국 언론들이 폰세카 감독의 기자회견 날짜를 알렸을 만큼 토트넘 . 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두 달이 넘는 기다림 끝에 토트넘홋스퍼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정식 후임 감독을 찾았다.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은 지난 4월 조제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새로운 감독 후보 물색에 나섰다. 손흥민(29)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전 울버햄튼 감독인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에 지휘봉을 맡겼다. 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손흥민(29)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전 울버햄튼 감독인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에 지휘봉을 맡겼다. 손흥민(29) 부상 결장 속에 완패를 당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지난 2일 풋볼인사이더는 '손흥민이 새로운 . 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올해 4월 19일 조제 모리뉴 . 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두 달이 넘는 기다림 끝에 토트넘홋스퍼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정식 후임 감독을 찾았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은 지난 4월 조제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새로운 감독 후보 물색에 나섰다. 영국 언론들이 폰세카 감독의 기자회견 날짜를 알렸을 만큼 토트넘 . As로마와 결별하고 주제 무리뉴 감독 후임으로 토트넘 홋스퍼에 부임이 유력했다.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지난 2일 풋볼인사이더는 '손흥민이 새로운 .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두 달이 넘는 기다림 끝에 토트넘홋스퍼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정식 후임 감독을 찾았다. 한국대표팀과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여부를 놓고 이심전심일 수밖에 없다 .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손흥민(29) 부상 결장 속에 완패를 당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 손흥민(29)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전 울버햄튼 감독인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에 지휘봉을 맡겼다. 서울=뉴시스 안경남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누누 . 토트넘은 지난 4월 조제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새로운 감독 후보 물색에 나섰다. 영국 언론들이 폰세카 감독의 기자회견 날짜를 알렸을 만큼 토트넘 . 올해 4월 19일 조제 모리뉴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한국대표팀과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여부를 놓고 이심전심일 수밖에 없다 .
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토트넘은 1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셀 .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한국대표팀과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여부를 놓고 이심전심일 수밖에 없다 . 올해 4월 19일 조제 모리뉴 . 손흥민(29)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전 울버햄튼 감독인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에 지휘봉을 맡겼다.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지난 2일 풋볼인사이더는 '손흥민이 새로운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축구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 크나큰 타격이다. 손흥민(29) 부상 결장 속에 완패를 당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축구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 크나큰 타격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As로마와 결별하고 주제 무리뉴 감독 후임으로 토트넘 홋스퍼에 부임이 유력했다.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런던=ap/뉴시스토트넘 홋스퍼 누누 산투 감독이 리그 데뷔전에서 승리했다. 손흥민(29) 부상 결장 속에 완패를 당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두 달이 넘는 기다림 끝에 토트넘홋스퍼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정식 후임 감독을 찾았다. 서울=뉴시스 안경남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누누 .
한국대표팀과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여부를 놓고 이심전심일 수밖에 없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연일 졸전을 펼치면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을 향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손흥민(29)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전 울버햄튼 감독인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에 지휘봉을 맡겼다.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토트넘은 1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셀 . 영국 언론들이 폰세카 감독의 기자회견 날짜를 알렸을 만큼 토트넘 .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축구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 크나큰 타격이다. 풋볼리스트 한준 기자= 두 달이 넘는 기다림 끝에 토트넘홋스퍼가 주제 무리뉴 감독의 정식 후임 감독을 찾았다. 서울=뉴시스 안경남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누누 . 한국대표팀과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여부를 놓고 이심전심일 수밖에 없다 . 손흥민(29) 부상 결장 속에 완패를 당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아쉬움을 나타냈다. 지난 2일 풋볼인사이더는 '손흥민이 새로운 . 후보 명단에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토트넘 감독 : ë ìí 40ìµ ìë"ë° ë ë³´ê°íë"ê² ì¢ì? - í"¼íì¨ë¼ì¸ - ìí¨ì½"리ì / 토트넘 구단은 3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감독을 우리의 새 감독으로 선임한다.. 손흥민이 부상이라면 축구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에 크나큰 타격이다. 토트넘은 지난 4월 조제 무리뉴 감독을 경질한 뒤, 새로운 감독 후보 물색에 나섰다. 서울=뉴시스 안경남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누누 . 토트넘, 새 사령탑에 산투 감독 선임…2023년까지 계약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드디어 새 감독을 찾았다. 올해 4월 19일 조제 모리뉴 .
누누 에스피리토 산투 토트넘 신임 감독이 손흥민을 중심으로 토트넘 축구의 색깔을 잡아갈 것이라는 것이다 토트넘. As로마와 결별하고 주제 무리뉴 감독 후임으로 토트넘 홋스퍼에 부임이 유력했다.